수도권 600만 주부들의
핫플레이스
화려하고 멋들어지고 우아해 보이는 것들은 많지 않지만,
우리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실속 있게 채우고 싶다면 메가쇼가 정답입니다.
소셜미디어를 능숙하게 다룰 줄 알고, 정보력이 남다르며
육아를 비롯한 요리, 인테리어, 패션, 뷰티는 물론 여가생활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해
이해도가 높은 주부들이 반드시 방문하는 이유입니다.
AND
일상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질 좋고 경쟁력 강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
국내외 소싱을 목적으로 하는 바이어 및 유통 관계자들이 매 회차 찾는 곳.
바로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입니다.
참관객 방문 연간
450,000명
-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맞춤형 제품들을 현장에서 선택 구매! -
눈으로만 보던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 -
전국 각지의 우수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둘러보고, 제품 직거래도 가능! -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나들이 장소로!
바이어 방문 연간
90,000 명
-
국내 중소/강소 기업의 우수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점하여 소싱 할 수 있는 기회! -
구매 및 수출상담회를 통해 소싱을 희망하는
기업과의 1:1 상담 일정 사전 조율 가능! -
현장 소비자 반응을 토대로 제품의 대중성과
판매력을 점검하여 소싱 리스크 최소화! -
바나나라운지에서 소싱을 위한 제품 정보
및 식음료 제공 등 바이어 전용 혜택 제공!
연간 참가기업
3,200개 사
-
신제품 런칭은 메가쇼에서!
기간∙비용 대비 가장 효율 높은 홍보의 장 -
분기별 매출 그래프 상향 곡선 보장!
참관객 대상 제품 현장 판매 -
막막했던 신규 판로 개척 방법!
대형유통사 MD와의 1일 평균 6회 상담 -
참관객의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자사 제품의 경쟁력 및 시장성 확인
-
메가쇼 현장영상 ▶
-
[ 메가쇼 2023 시즌 2 ]
-
[ 트래블쇼 2023 ]
메가쇼
관람객 프로모션
메가쇼, 왜 그렇게 사람이 많아요?
메가쇼 사전등록 관람객 62만 명,
바이어 등록 관람객 5만 명!
관람객들의 참가기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전시장 및 부스 방문을 유도하고자
참가기업의 다양한 정보들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형식으로 가공하여
각 타겟에 맞는 Direct Channel 을 통해 전파하고 있습니다.
-
메가쇼 홈페이지
메가쇼 참가기업 확인의 기본
하루에 6만 VIEW! 메가쇼 관람객들이 가장 많이 찾고, 확인하는 채널!
2040 여성/주부가 주 타겟인 메가쇼 관람객에게 가장 익숙한 쇼핑몰 형태로 제작,
관심 있는 제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
메가쇼 PICK
트렌디한 주제로 큐레이션하여
관람객의 부스 방문 욕구 UP!참가기업의 제품 정보를 관람객이 관심 있어 하는 주제들로 묶어
모바일북으로 제작 후, 62만 사전등록자에게 사전 반복 배포합니다.
다양한 제품 이미지를 통해 제품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시하며,
간단한 제품 소개, 특별 할인가, 현장 이벤트 등 관람객들이 현장에서
궁금해하는 정보들로 구성하여 부스 방문 및 현장 구매 전환을 유도합니다.
-
메가쇼 바이어북
소싱에 필요한 모든 정보 수록!
방문 바이어 필독 참가기업 소싱제품 소싱에 필요한 참가기업의 다양한 정보를 행사 전 참가사별, 분야별로
제작하여 5만 명의 사전등록 바이어에 모바일북 형태로 제공합니다.
썸네일 이미지가 수록되어 제품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사전에 미리
소싱 대상 기업을 확인할 수 있어, 바이어의 효율적인 제품 소싱을 돕습니다.
★ 바이어북 주요 수록
→ 바이어북 확인하기
참가사별 업력, 유통현황, 제품 정보 및 단가, 주력 판매채널, 사업형태,
매출액, 제품 출시일, 주요타겟고객 및 바이어 관람안내
대형유통사 입점설명회 시간표 등
메가쇼만의
핵심B2B 프로그램
메가쇼 참가기업 및 바이어 대상 특별혜택
-
비즈니스 플랫폼
메가쇼 바나나 라운지
바나나라운지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메가쇼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 자세히 보기
치열한 비즈니스 정글 속을 헤쳐나가는 데 힘이 될 수 있는
바나나가 되고 싶은 마음을 담았습니다.
바나나는 겉과 속이 같은 색깔의 훌륭한 에너지원으로
한결같은 마음으로 중소기업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메가쇼의 염원을 담았습니다.
-
바나나라운지 : 하나
대형유통사 1:1 구매
및 수출 상담메가쇼 내부 TF팀이 직접 참여 MD와 참가기업 간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 자세히 보기
거래 성사를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참여기업에게는 대형유통사 MD와의 만남을 통하여 대형유통망 확보 및 해외 수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여 MD 또한 15만 명의 2040 구매 목적 관람객이 방문하는 메가쇼에서
소싱 대상 제품의 시장 가능성을 소싱 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바나나라운지 : 둘
대형유통사 입점 설명회
대형유통사 입점 전략 및 해외 글로벌 마켓 진출을 위한
→ 자세히 보기
성공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또한 설명회 참여기업의 제품 정보는
취합하여 해당 유통사 MD에게 전달됩니다.
-
바나나라운지 : 셋
참가기업 신제품
쇼케이스제품 소싱 및 구매를 희망하는 바이어 및 유통관계자에게
→ 자세히 보기
참가기업의 주력 제품 및 기업 소개서를 집중 노출하여
해당 기업의 부스로 방문 유도, 현장에서 1:1 비즈니스 미팅을
적극 추진합니다. (바이어의 필수적인 소싱 채널)
2024년
개최일정
-
4월
- 수원메가쇼 2024 시즌 1
-
04.11(목) ~ 04.14(일), 광교 수원컨벤션센터
참가기업 250개사 400부스 규모
-
6월
- 메가쇼 2024 시즌 1
-
05.30(목) ~ 06.02(일), 일산 KINTEX
참가기업 650개사 1,000부스 규모
※ 동시개최 : 팔도밥상페어
-
6월
- 트래블쇼
-
05.30(목) ~ 06.02(일), 일산 KINTEX
참가기업 250개사 300부스 규모
-
7월
- 팔도밥상페어 2024
-
07.04(목) ~ 07.07(일), 광교 수원컨벤션센터
참가기업 250개사 400부스 규모
-
11월
- 메가쇼 2024 시즌 2
-
11.07(목) ~ 11.10(일), 일산 KINTEX
참가기업 1,000개사 1,500부스 규모
※ 동시개최 : 팔도밥상페어
-
12월
- 수원메가쇼 2024 시즌 2
-
12.05(목) ~ 12.08(일), 광교 수원컨벤션센터
참가기업 250개사 400부스 규모
※ 참가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 : 메가쇼 사무국 ☎ 02-6677-3477